반응형
친구가 아이폰8플러스를 사전예약끝에 어제 받았네요.
영광에 순간을 담고자 아이폰8 개봉기를 구경하러갔습니다.


아이폰8+ 스페이스그레이입니다.
박스도 바꼈는데 박스조차 이뻐요
엄청고급스러보입니다.


옆면입니다. 다른색은 모르겠지만
스그스러운 박스색상이네요.
확실히 고급집니다.


개봉을 딱!ㅋㅋ 가려져있네요
두근두근


와 빛이나네요
새거라 멀해도 이쁩니다.
전면디자인은 크게변한건없습니다ㅋㅋ
그래도 새거라 좋아보이네요.


ㅋㅋㅋ새거라서 아이폰주인이
조심스럽게 폰을 꺼냅니다.


구성품은 전이랑 동일하네요ㅋㅋㅋ
에어팟인줄알았습니다.
포장이 이쁘게 잘되있습니다.
콘센트?돼지코?부분의 포장용지가 비닐에서 종이재질로 바꼈습니다.


라이트닝케이블도 역시 잘있습니다.
박스아래깔린건 불쌍한 아이폰6플러스..


유심을 빠르게 넣고ㅋㅋ
전원을 켭니다.


반갑게 인사해주네요.
안녕하세요!
지문등록하는데 지문터치2세대라서 진짜빠르네요.


디자인의 큰차이는없지만
후면부 유리가 진짜 엄청 큰차이입니다.
기존에와 다르게 훨씬고급스럽습니다.
뒷면도 깨질지모르겠네요.


흐 새거라 빛이너무나서 천장이보입니다.
뒷면 진짜이쁘네요!


변한게 많이없다지만 훨씬이쁘네요
고급스럽고 아이폰아이폰하는데는 이유가있네요.
사진을 잘못찍었지만 실물깡패입니다.
물론 뒷태가요ㅋㅋ


ㅋㅋㅋㅋ예약하고 애플공홈에서 비싸게 구매한 검정가죽케이스입니다.
아이폰8/8+는 아이폰7/7+ 케이스와 호환가능합니다.
케이스끼면 뒷면에 이쁨을가려버리지만 껴야져 아껴야됩니다.


가죽재질?이라 확실이 그립감은좋은거같습니다.
기분낼때만 케이스빼면될거같아요ㅋㅋ
흐 아이폰8플러스 진짜좋아보이네요...
아이폰8플러스 개봉기 및 실물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