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웅박입니다.

 

정말정말정말x5,710,000,000 기분좋은 한주네요!!

 

실전반 광클 성공과 열반기초 강의에서 닉네임이 불리다니.... 꼭 기억해놓는 한주가 되어야 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일단 후기 갑니다!

아;; 너바나님이 멘토는 같은 성별로 하는게 좋다그랬는데....

양파링님 진짜.... 따봉입니다.

20차시

-. 월부 10억달성기 단골멘트. 환경+시간

 

10억 달성기 필사를 하다보면 무조건 나오는 환경과 시간!!

파링님이 직접 언급해주시니 좀 더 와닿을 수 있는 순간이였습니다!

월렐루야가 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정말 환경의 힘이 큰 것 같아요!

기버 집단이 우리나라에 이렇게 떡하니 있다는게 신기할 나름입니다.

다시한번 월렐루야~!

 

-. 모두의 부동산

 

"너네집 살기 좋아?"

"어 너무 편해!!"

"나도 거기 가면 좋을까??"

"얼른와!!!"

a few moments later...

"뭐가좋은데ㅡㅡ;;?"

 

-. 양파링님

 

1년반 전에 첫수강 때는 왜 몰랐을까요...? 파링님 강의 수준 무엇..?

진짜 대박인것 같아요 감명받았습니다.

디테일한 것까지 알려주시는게 내가 지금 벌써 실전반에 와있는건가...? 라는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제를 무조건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흥미롭고 재밌고 가슴이 뛰는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앞마당이 없어도 판단 가능 하다니~~~!!!!

진짜 집중해서 들어보자~!

ONE BM

- 월부라는 환경에서, 절대시간을 투여하면서,

모두의 부동산을 찾아라.

출처 입력

네. 과제 다시할게요.

21차시

-. 과제 부시기.

 

제가 쓴 수익률 보고서는 완성도가 10%라고 보기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다시 하고 오겠습니다.

 

 

-. 너바나님의 말씀해주셨던 부동산의 입지!

 

이렇게 보면된다 라고 그냥 걸음마부터 알려주시는 양파링님...

사실은 임보를 쓰면서 이 모든걸 한 단지에 대입해야 한다는 것이 벌써 무섭긴합니다..

그래도 실전반을 갈때까지 2주 가량 남았는데 제가 무엇을 연습해야 할지 살짝 감이 잡혔습니다..!!

너무나 떨리고 재밌지만 무섭...습니다.. 하지만 어쩌겠어요 해내야죠.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건물에 가격을 입히라고!!

 

저도 너나위님께 듣고 싶습니다.. 혼나고 싶어요...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새롭게 알게되는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아직 실력이 없다보니 이런 사실들이 어느정도 레벨인지 감이 안잡히지만,

저는 이정도만 복습 제대로 한다면 중간은 하지 않을까 싶네요?! (복.습.제.대.로)

 

-. 쉽지 않다는 걸 직시하게 됨.

 

'부자 되는거 쉬운거 아니에요' '월부가 시스템이 갖춰졌다고 날로 먹으려는 사람많은데' '쉽지않아요'

오늘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진입장벽이 높다는 건 그만큼 가치 있고 그들만의 리그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는 월부가 정말 그들만의 리그 인것 같아요.

'그들'안에 들어갈 수 있도록 올해를 갈아 넣을 마인드 셋팅이 되었습니다.

정말 화이팅입니다!!

ONE BM

- '어려울것이다. 쉽지 않을것이다. 무서울것이다'

라고 느끼는게 당연한것이다.

출처 입력

기회

22차시

-.기회

 

현재 시장이 기회라는게 정말 많이 느껴집니다....

1년 전만해도 이렇게 말씀해주시진 않았는데

확신에 찬 멘토님들의 말씀이 믿음이 많이 가네요.

기회를 잡기위해 환경안에 풍덩 빠지렵니다~~

 

-. 10억 제자 100명

 

이미 이루신건가요...ㅠㅠㅠ? 아니죠..?

저 그 안에 들어갈건데... 좀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10억 달성기에 100명 안찬거 제가 알거든요!!!

곧 들어갑니다!!!

 

ONE BM

- 2023년 1호기 투자 하기

출처 입력

질문많이 해야 하니까 겁먹기 금지!!

(겁도 먹는거였네.... 먹는거 참는게 제일어려워...응? 의식의흐름대로써버리기)

23차시

-.질문

 

요새 질문에 대하여 굉장히 큰 의미부여를 해야 한다는 점을 많이 느낍니다.

내가 나를 저 멀리서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을 때,

제가 튜터님이나 멘토님이 '질문 있으세요? 웅박님?' 이라고 할 때 가만히 있는 모습...

정말 안타까울것 같아요...

저는 발표하거나 남들앞에서 말을 하려고 하면 충분한 연습이 없다면 정말 많이 떨어요...

이것도 다시 생각해보면 '완벽'하려고 '잘'하고 싶어서 두려움에 떠는 것 같습니다.

질문도 마찬가지로 내 밑바닥을 들킬까봐 하기 힘든거겠죠.

하지만 너바나님 말씀대로 배우고자 한다면 바닥부터 배울생각으로 가야합니다.

이제는 많이 노력중입니다.

동료분들에게도 바닥을 보이고 질문하고 알려주시면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려구요!

 

-. 1호기는 무조건 ㅎㄱㅅ

 

적절한 예시와 정답을 알려주신 주우이님! 이건 꼭 기억할게요!

 

ONE BM

- 에버노트에 질문 카테고리 만들기 (완성)

출처 입력

열반기초만 듣고 진짜 투자하라는거 맞네;;

24차시

-.복습필수

 

왜 너바나님이 열반은 강의듣고 복습하는게 전부다 라고 말씀해주시는지 딱 느껴집니다.

파링님이 단지고르게 해주고, 주우이님이 인테리어 해주고, 너바나님이 기준 정해주니까!!!

진짜 복습만 할게요 (다짐 또 다짐)

ONE BM

- 열반기초반 강의 200% 수강하기.

출처 입력

실력이 없다면 오지랖이다.

25차시

-.프로 오지랖퍼

 

저는 지금도 계속 주위 사람들에게 오지랖을 부리고 있습니다...

포기가 안되요... 이렇게 자본주의 사회에서 발버둥 쳐야 하는 우리인데...

이렇게 몇 년을 오지랖 부리다 보니 이런 흐름이 생깁니다.

 

'아 진짜 답답하네ㅠㅠ 우리 진짜 뭐라도 해야되는데ㅠㅠ 정신 좀 차리자 친구들아!!'

-->

'왜 내 말에는 힘이 없지..? 좋아 내가 해내고 나면 내 말을 믿겠지. 기다려라! 보여주마!!'

-->

'근데... 내가 성공한다고 내 말을 들을까..? 인생에 정답은 없는건데.. 또 그들 인생도 행복할거야..'

-->

'그래도 난 다같이 잘되고싶어... 내가 잘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니까 얼른 다시 말해줘야 겠다. 정신차려 친구들아!!'

-->

'왜 내 말에는 왜 힘이없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생각을 반복하지만 결국 실력이 있어야 결론이 날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ONE BM

- 주위에 눈 돌리지말고 나부터 실력 키우기

출처 입력

재수강이지만 매번 새로운 열반기초...

 

1년에 한번은 꼭 주기적으로 들어줘야겠습니다!!

 

모두 200% 다 채워요 꼭이요~~ 제발~~~

 

 

 

 

좋은 글을 나눠주신 이웃분에게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서로 감사함을 표하는 월부인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