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발란스 액티브 롱다운2버전 NBNP743013 착용샷 및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정가는 359,000원이구요
개인적으로 연아패딩보다 액티브롱패딩이 더 캐주얼한 느낌이 듭니다!


컬러는 화이트,카키,다크그레이,검정 네칼라 나왔구요 
사이즈는 85 90 95 100 105 110 여섯사이즈로 남녀공용 상품입니다!

다양한 칼라와 사이즈로 커플패딩으로도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보통의 여성분이시면 90사이즈면 넉넉하니
맞아요


허리 안쪽부분에 스트링이 있어서 허리라인을 조절 할 수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지퍼가 너무 끝까지 있으면 걸어다닐때
불편한데 무릎정도길이까지 있어서 활동할때 편할것같습니다!


모자뒤에도 뉴발란스 로고가 포인트로 있어서 이쁩니다ㅋㅋㅋ


후드에 똑딱이처리가되어있어 탈부착이
가능해서 편리해서 좋아요!


후드안쪽에는 기모부분으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더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소매 양쪽은 서로 다른 디테일로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키 160cm 참고해주시구요ㅋㅋㅋ
딱 이쁜 롱한 기장입니다
(신발도 뉴발이네요 하핫)

몸판 양 옆쪽엔 일자로 디테일이 들어가있어서 더 날씬해보이고 키가 커보이는 느낌을 주는거같아요!


소매 끝은 시보리처리가아닌 이너커프로
구멍이있어 장갑처럼 손가락을 넣을수 있어서 바람을 차단해주어 따뜻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약간 스포티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여성분들은 흰색을 많이 구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로고가 여기저기 포인트로 있어서 밋밋하지않고 이쁜거 같아요

여러패딩들 보면 남녀공용으로 나온 패딩들이 확실히 캐주얼한 느낌이 들고
유행없이 입을 수있을것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뉴발란스 액티브 롱다운 Ver2 NBNP743013 착용샷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