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악세사리 포스팅입니다!
반지알아보다가 이쁜거같아서 커플링으로  소운스웬 스크래치링으로 맞췄습니다.

일단 소운스웬은 핸드메이드악세사리 브랜드이며 새로운것을 손으로 창조하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전체적인 반지나 팔찌스타일이 제스타일이여서 한번보고 바로 구매하게됬습니다ㅋㅋ
자세한 정보는 http://sewnswen.com 에서 확인가능하구 저는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925실버라인으로 스크래치링 위에 스크래치가있는 반지입니다.
굵은거로 하나만구매하려다 커플링으로하려고 슬림이랑 같이 묶여있는 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반지가격은 6만원인데 슬림과 기본 두가지를 묶어서 11만원에 팔고있습니다.
각인도 가능하며, 각인가격은 반지당 5천원입니다.
온라인스토어에는 따로 설명이없는데
직접 사장님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주십니다.
각인 문구는 필기체와 정자체가 있습니다.
저희는 필기체로 2개 각인했구요.
a ma gauche
a ma droite
이렇게 각인을 했습니다.
커플링이라 각인문구 찾다가
프랑스어로 뜻이
나의 오른쪽에
나의 왼쪽에 라는 뜻이라는데
괜찮은거같아서 이걸로 각인을!

주문하고 3~14일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배송까지 5일정도 걸린것같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사진을!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서 왔습니다.

케이스자체도 고급스러운거같아요.
소장용으로 좋습니다ㅋㅋ

오픈을 하니 위와 같이 들어있어요!

주머니에 담겨있습니다.ㅋㅋ
카페와서 또찍었습니다.

주머니안에 봉지 2개가 들어있구
봉지안에 반지가 있습니다.

반지 진짜이쁜거같습니다.
포장두이쁘고!

반지사이즈는 19호와 10호입니다.
사이즈측정을 잘못해서 저는 딱맞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맞아서 다행입니다.

각인보이시죠 이쁩니다ㅋㅋㅋ
필기체 완전 고급스러워요

아 주머니 뒷면에는 구매한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ㅋㅋ착샷까지!
이상으로 커플링으로 맞춘 소운스웬 스크래치링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