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페이스 롱 스키다운 NN1DI548 - 노스 롱패딩 / 노스 익스플로링 스키다운


저저번주말에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여자친구가 노스페이스 롱 스키다운을 구매했습니다!
노스페이스 롱패딩이 이쁘게 잘나왔더라구요
익스플로링 롱패딩이 제일 잘팔리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희도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는데 익스플로링과 익스플로링 스키다운 2가지를 입어봤어요.
두개중에 고민 많이했습니다!


앞모습입니다.
키는 161인데 길이가 딱 적당하게 이쁘더라구요.
사이즈는 90입니다. 남녀공용이라 95는 너무 길고 커서
보통 여성분들은 90정도 입으시면 괜찮을거같아요!​

옆에와 뒤모드 엄청 깔끔합니다.
로고도 적당히 박혀있어서 너무 거부감없고 괜찮았어요.

평창올림픽 공식파트너라 쇼핑백도 평창!


90사이즈 S사이즈입니다.!!!
새옷뜯는 기분이 최고죠!​

모델명은 NN1DI54B 블랙색상 ( 블랙색상이 젤이쁜거같아요 ) 
가격은 ㅎㄷㄷ합니다. ㅋㅋㅋ

앞쪽은 지퍼와 찍찍이 다른 보통 롱패딩들과 동일합니다.
앞쪽로고가 좀더 다른거에비해 이뻐요

 


옆에 로고입니다.
이것도 익스플로링! 스키다운!



새제품을 뜯은거라 빵빵하지가 앉아서 이렇게 보이지만 실물 훨씬이쁩니다 ㅋㅋㅋ

등쪽부분에 조그마한 텍스트 로고가 이렇게 있지만 이정도는 괜찮죠!



여러매장 데상트,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네파 등등 입어봤는데
블랙야크, 네파는 문안문안하면서 가격대비 엄청 괜찮고
데상트는 키큰 남자가 입어야크면 이쁘겠더라구요. 여자가입기엔 너무컸습니다..
뉴발란스도 문안문안한거같아요!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도 괜찮긴한데 
스키다운 입어보고.. 결국 계속 돌고돌다 고민하다 이걸로 샀습니다.

약간 더 고급스러워보이고 입었을때 느낌이 다르고 확실히 더따듯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봤을때도 익스플로링보다 스키다운이 훨씬 이뻣습니다.
대신 가격이.... ㅋㅋㅋㅋ 
그래도 노스페이스 평창?이벤트로 금액대별 할인도해주고 
노스페이스 멤버쉽가입하면 더 할인해줘서 인터넷보다 매장에서 더싸게샀습니다.

실물이 훨씬이쁩니다. 착용감은 역시 가격대가달라서그런가
훨씬 좋구요 !!!
아 이거 파는매장이 많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입어보시거나 구매하러가실때 매장에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영등포 현대백화점이랑 롯데월드몰에서 착용하고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