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 많이 늦었지만 가성비 좋은 어커버 코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코트를 알아보다가 어커버코트가 싸길래
Heavy Line Wool Single Coat 로 카멜색을 먼저 구매하고
그다음에 사진에 보이는
XX Lapel Double Breasted Coat Navy 코트도 구매했습니다.

가격면에서 6~7만원인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ㅋㅋㅋ
또사고싶을정도...

이게 Heavy Line Wool Single Coat
카멜색입니다.
사이즈는 L이구, 키가 177에 보통 상의 105입는편입니다.
정장안에입었는데 완전 괜찮구 이색깔은 캐쥬얼에 입어도 상당히 괜찮아서
걱정하고 샀는데 상당히 만족하는 코트입니다.
중간중간 집이보이는데 이불도보이네요ㅋㅋ

이 코트가 XX Lapel Double Breasted Coat Navy 생각보다 집이라서 잘안보이네요.
이것도 사고 색감이 완전마음에들어서 자주입는코트입니다.
이거는 앞에 주머니가 있는형식인데 이것도 꽤 맘에듭니다ㅋㅋㅋ
두코트다 꽤 두꺼운편이라 겨울에도 입을만합니다ㅋㅋㅋ
오버핏이라 은근히 안에 껴입기 좋습니다.

가운데 파란색코트인디 잘안보이네요ㅜㅜ
이게 사진을 뭔가 많이안찍어서 아쉽네요.
그나마 건질게 이렇게 두장밖에없습니다ㅋㅋ
 
어커버 코트 후기 총평은 재구매 의사가 있을정도로 가성비 좋구 두꺼운편입니다.
털은 적당히 부드러운데 대신 좀빳빳한 느낌이 있긴하지만 가격이 다 커버칩니다.
문안문안하게 검정, 카멜을 추천해드립니다.
협찬이런거없이 돈주고 직접사서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