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의동 먹자골목안에 위치한 소곱창 집입니다
구의먹자골목에는 고기집,회집,치킨집이 제일 많아요 하지만 전 곱창이 땡겨서 오래된 소곱창집인 ‘우리황소곱창’을 다녀왔어요

구의역 1번출구로나와 쭉걸어오셔서 오른쪽으로 꺽어주신다음 조금 걸어오시면 금성약국 있어요 !그골목부터 구의동먹자골목 시작입니다! 쭉직진하면 한신포차 있는데 바로 옆 부근이에요

우리황소곱창은 마장동 축산직영점으로 100%국내산만 사용한대요 믿음직스럽네요

가게안에는 테이블이 많습니다 !옆쪽에 방같은 곳도 있구요 젊은 친구들부터 동네어르신분들 까지 평일 저녘인데 조금지나니까 만석이네요

유명연예인 싸인이 없으면 맛집이 아니죠
연예인들도 인정했나봅니다ㅋㅋㅋ

메뉴판 사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국과 간이랑 천엽 입니다 제가 곱창은 좋아하지만 간 천엽은 못먹어서ㅠ아쉽네요 선지국 정말 맛있어서
공기밥 시킬뻔했어요ㅋㅋㅋ속풀이용으로 좋을것같아요

저는 여러가지 다먹고 싶어서 모듬곱창을 시켰어요 비주얼 최고입니다 !모듬은 인원수만큼 시키면 될것같아요

모듬곱창은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단호박 감자 떡 버섯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저기 많이 가봤는데 제가 가본 소곱창집
중에 손에 꼽히는거 같습니다 소곱창집 치고 양도 적당히 많고 곱창 질이 너무 신선하고 좋아요 드시면 느껴지실꺼에요!!

빠질수 없는 맥주 cheers~~치얼스!

곱창하면 마무리는 볶음밥 이죠!
3명이서 모든곱창 5인분먹었어요...그래서 볶음밥은 1인분 시켰구요 볶음밥1인분도 양이 많아서 2인분같아요
볶음밥은 안 드시면 후회합니다!!!

화장실은 밖에 나가셔서 건물안에 있구요 열쇠는 따로 필요 없지만
남녀공용이라 조금 불편 했어요
음식점은 어딜가나 냄새가 베이긴하지만
좀 많이 베여서ㅠ새옷입고 가시는건 비추입니다ㅋㅋㅋ하지만 맛은 완전 강추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