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계역 수제맥주 전문점 Bronx 브롱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범계에서 간단하게 맥주할곳이 몇군데 없는거 같습니다.
막 가려고하면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한신포차 건물 3층입니다.
이건물이 제일 핫해요. 한신포차에 카제야 코다차야 다있습니다.

매일 오후 5~7시 2500원 개이득입니다.
퇴근하고 달려가야되요.
주말도 한다니 더이득!

브롱스는 양조장에서 직접 냉장배송 받아온다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나네요.
들어올땐 4테이블정도 있었는데..
확 꽉차버렸어요ㅋ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 
주메뉴는 피자구 간단한 안주들도 있긴한데 가격이 안간단해요.

수제맥주는 3900부터 다양하고
3900원이면 수제맥주치고 나쁘진않은것 같습니다!

피자는 한조각에 4천원가랑이구
한판은 2만2천원부터입니다.
상당히 많이고민했지만 배불러서 2조각만시켰습니다.

맥주는 옥토버훼스트 필스너로 2잔시켰어요ㅋㅋ

한입먹고 급하게찍었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한입해야져

먹다보니 피자도 왔어요!
하와이안과 더블베이컨!
핫소스랑 파마산치즈도 같이 준비해줍니다. 굿굿
그리고 테이블에 나이프포크도있는데 접시에서 자르면 쇠긁는느낌이라 소름끼쳐서!
그냥집어먹었습니단
빵끝도 바삭하니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었어요 역시 맛은 하와이안이 최고잇니다.

화장실 갔다온사이에 만석이더라구요ㅋㅋ
인기많습니다.

맥주는 카운터쪽에 저렇게 종류별로 나눠져서 있더라구요.
주문하시면 바로 따라서 갖다줍니다.

처음들어갔을때 사람별로 없어보였는데 시간이빨랐나봅니다.ㅋㅋㅋ
사람도 많고 가격도괜찮고 피자맛도 맛있어요ㅋㅋ
가게자리가 안좋아서 예전에는 다망했는데 이번에는 잘될거같아요!
맥주가볍게 먹을때 들리기참 좋은것같습니다. 그럼2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