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갈때마다 가보고싶다 했었는데
오픈한지 이제 한달정도 되보입니다
2호선 구의역 4번출구로 쭉 나와서
혜민병원 부근에 위치한 분식 포차술집 '골목떡볶이' 입니다


월요일 저녘인데 이미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 하려다가
생맥주가 땡겨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자양동에 간단히 먹을 술집이 없었는데 동네에 이런곳이 생겨서 좋네요


가게 내부는 넓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회식을 하고있어서 거의 자리를 다 차지했네요 그럼에도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네요

가격은 많이 안나가요 착한가격!
딱 2차로 즐길수 있는 술집인거 같습니다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게 많네요ㅋㅋㅋ

생맥주 시키면 소주타준대서 타 달라고
했어요! 맥주 주문하면서 말하면 됩니다

앞쪽에 셀프바랑 오뎅코너 있어요
단무지 김치 수저 포크 젓가락 앞접시 셀프!
오뎅은 안 드실꺼면 접시에 국물만 퍼와도됩니다!

물통이 너무 귀여웠어요 아기자기~!

저는 라볶이 모듬튀김 야끼만두(3개)
생맥주500cc 두 잔을 시켰습니다

맥주에 소주타달라 했는데 정말 시원하니
맛있어요 월요일이라그런지 월요병을 이길만큼  맛있네요

모듬튀김안에 야끼만두도 같이 넣었대요

먹기좋게 싹둑싹둑 짤랐습니다 모듬튀김은
고구마 오징어 김말이 게맛살 단호박 메추리알 이렇게 입니다!

드디어 라볶이도 나왔습니다! 학교앞에서 파는 떡볶이 맛이네요 
맵지않아서 자극적이지않고 약간 달아서 아이들 입맛에 더 맞을것같습니다 
저는 맥주랑 먹었지만 편하게 포장도 좋을것 같아요!

튀김은 뜨거울때 흡입하니 맛있네요!
야끼만두는 거의 튀김옷밖에 없었고 많이 딱딱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주변에 이런 술집이 없었는데 생겨서
좋구요! 가격대비 가성비 술집인거 같아요
다음엔 다른것도 먹어볼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