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계에 자주오는데 국민은행 앞에 에매랄드빌딩?? 여기 3층에 이렇게 좋은카페들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이건물에만 가볼만한 카페가 좀있네요!
그중에서 먼저 가게된 블리스카페 먼저 포스팅하겠습니다.

​엘베타고 3층에서 내리시고 바로 오른쪽으로 꺽으시면 짠 블리스카페가 보입니다.
여기 사진관도있었네요!

​뭔가 분위기있어보이는 인테리어와 조명입니다!
안쪽은 bar처럼도 느껴지게보이네요!

​들어서면 입구쪽 화장실을 가리키고 와이파이정보가 있는 표지판이있어요!

​진짜 인테리어가 bar처럼되있으면서 와인잔도 분위기가 엄청 있어보이네요.
앞쪽에 충전기도 배치되있습니다!

​바로 자리를 잡구 주문을 했습니다!
맥주도 파네요! 완전 개이득ㅋㅋ
그런데 너무 대낮이라...
블루베리우유!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카페라떼는 와인잔에나오구!
블루베리우유ㅋㅋ
블루베리와 우유를 따로 주네요!
신기한데 양도많아서 개이득!

​블루베리에 우유를 넣고 저어주시면 완성!
블루베리도 씹히고 달달하니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낮에는 사람이많은데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좀 빠졌네요!
좌석도 꽤많아서 공부하러도 많이오는거 같습니다!

​완전 안쪽에 좋은자리로 앉았어요
테이블도 완전 넓어요!
ㅋㅋ아이패드로 저는 블로그 포스팅을..

​담요도있고 있을건 다있습니다!
겨울에 담요덮고 따숩게있을수 있겠네요

전체적인 후기는!
조명도 잔잔하고 분위기도 좋구 테이블도 편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체로 이건물 3층에 카페가 인기가 다많더라구요.
다른카페도 사람이꽤많았는데 다른데도 가봐야겠습니다. 진짜 아는사람만아는 아지트같은 카페인거같아요!ㅋㅋㅋ
맥주도 먹고싶고 커피도 먹고싶고 사람너무많은건 싫은데 분위기좋은곳 가고싶을때 딱좋은 카페인거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 블루베리우유 개추천합니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