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건대에도 또아식빵이 생겼습니다!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된 뜨근뜨근 빵집이에요

아직 지도에 안떠서 위치 설명해드릴께요
건대역 2번출구로 나와서 어린이대공원 방향으로 7분정도 직진하시면 룩옵티컬 안경점 있어요! 그 골목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포장 전문점이라 홀은 따로 없습니다! 가게외관도 정말 깔끔하죠!
총 12개의 식빵이 2900원 입니다 맛도가격도 훌륭해요 식빵이 이렇게 종류가 많을수 있다니!!

빵 나오는 시간 알고 가시면 좋아요!저는 운이 좋게도 딱 시간이 맞아서 갓 나온 뜨끈한 식빵을
먹었습니다 헤헤

몽글몽글 귀여운 식빵들이 진열되어있죠
맛집빵집이라 밖에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빵냄새는 언제 맡아도 좋아요 흐흐



종류는 총 12가지인데 인절미식빵만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물어보니 인절미는 빨리 품절되어서
없다고 하네요!아쉽아쉽


​​
짠 !양손 한가득 사들고 나왔습니다!
총 6개(치즈 초코 연유 블루베리 피자 딸기)식기전에 얼른가서 빨리 먹고싶어요


치즈는 뜨거울때 바로먹어서 사진엔 없네요
연유,치즈 피자 강추! 어른들,아이들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그리고
저는 블루베리를 안 좋아하는데도 빵은 맛있었어요!

혹시나 식었다면 전자렌지에 20초 정도 돌리셔서 드시면 따듯하니 더 맛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 또아식빵!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구 기분 좋네요! 지나가다 자주 들려야 겠어요!


지도가없어서...
아래 김밥천국? 바로옆이니 이거찍고 가시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