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계역 출구로 나가면 바로 뉴코아아울렛으로 연결되는 통로있습니다! 8층 식당가에
위치한 군산오징어 입니다

금요일 퇴근후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8층에 사람들이 많네요 웨이팅있는곳도 많았구요
웨이팅없던곳을 찾고있던 중 왔습니다

저는 오삼불고기 2인이랑 주먹밥하나 주문
했어요 가격은 그냥 보통 가격입니다ㅋㅋㅋ

그나마없어서 들어왔는데 시간이 저녘때라 금방 사람들이 차네요 가게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 딱 밥집 느낌의 식당입니다!

기본셋팅이구요! 샐러드,오뎅,무쌈,콩나물국줍니다
콩나물국 약간 싱겁네요 기본반찬은 맛있어요!

주문할때 맵기 단계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아주매운맛/매운맛/약간매운맛 세종류이구요! 기본베이스가 다 매운맛인거 같아서 약간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조리하는데 15분~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되게 안 익네요! 약간매운맛인데 전혀 맵진않구요 첨엔 싱거웠어요 불끄지말구 계속 익히면서드시면 먹을만합니다ㅋㅋㅋ

오징어랑 야채가 먼저 익고 고기는 좀 나중에 익습니다 잘 익었는지 확인후 드세요! 맛은 그냥저냥 입니다ㅋㅋㅋㅋㅋ

볶음밥이 제일 맛잇었어요ㅋㅋㅋ 사리라도 넣어먹었어야 했나 생각이들지만 나중엔
다른곳을 가야겠단 생각이 더 들었어요!

개인적으론 맛에 비해 가격이 좋은것도 아닌것 같네요ㅠ그냥 먹을만한 맛이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