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성수역에서 7분거리?에 있는 성수돈까스입니다.
성수역 음식점, 맛집 등을 검색해보는데 카페말고는 밥집 정보가 많이없더라구요.
그러다 한개찾은곳이 여기입니다.
글이 조금 됬던글이라 없어졌거나 닫았을까봐 전화를 해봤는데 영업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갔습니닷.


도착해서 못찾을뻔했어요.
닫은줄알았거든요.ㅋㅋㅋ
혹시 다른곳인가 생각도들고 간판보고 들어갔습니다.
Since 2004 오.. 2004년에  생겼나봐요
14년을 지켜온 맛집인가봅니다!
저희는 너무 이른시간이여서 열한시쯤에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첫손님이었습니다!
테이블자체는 많이없습니다.
4인테이블 7개정도되는거 같습니다.
배달하는거 같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있습니다!
두명이라서 고민하다가 돈까스정식과 돈까스김치나베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정식은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로 구성되있습니다.
무조건이거 시켜야되요ㅋㅋㅋ
국물하나 김치나베도.. 거의필수인거같아요.


처음에 식전 스프를 줍니다!
옆에 후추를 챱챱 뿌려드시면됩니다.
맛은 밍밍하고 그저그랫지만
메인은 돈까스이니!


기다리면서 기본반찬을 주셨습니다.
국물과 샐러드 김치 단무지!
국물은 돈까스에 나오구 샐러드는 돈까스김치나베에 나오는것 같습니다.


기다리던음식이!
막만드셔서 완전바삭해보입니다.
양도 푸짐푸짐해요.

사진찍기 바쁩니다 ㅋㅋㅋ



돈까스김치나베!
위에 치즈까지 올려서 나와서 퀄리티좋습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김치나베중 여기가 젤 맛있었습니다.



요고는 돈까스정식!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 돈까스까지!
여러구성으로 나오는데 양상당합니다.
왕돈까스만시키면 얼만큼나올지 감이 안옵니다.
솔직히 혼자먹기 버거웠습니다ㅋㅋㅋ
많아요ㅋㅋㅋㅋㅋ
다먹은건 함정

제가 당근맛없어서 안먹는데
저당근은 달달하니 고구마처럼 부드럽게 씹히더라구요.
ㅋㅋ맛있어요다


일단한입먹고 사진찍기를 시전했습니다.
바삭바삭!


함박스테이크!
ㅋㅋㅋ역시맛있습니다.
생선까스는 제가 못썰어서 안이뻐서 안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


포장이나 배달도된다고하네요
집이가까웠으면 많이시켜먹었을텐데..
솔직히 위치가 애매하고 겉에서봤을때 망설이실수있을텐데 리얼숨은 맛집입니다.
역시 간판이허름해야 맛집이죠.
안망할수밖에없는 돈까스맛집 성수돈까스 후기였습니다.


아 그리고 바로옆에 안전가옥이라고 북카페?이 있는데 
한번쯤 가볼만한곳이고 책좋아하시면 진짜좋은 아지트가 될것같습니다.
자세한정보는 아래 안전가옥 포스팅을 보시면됩니다!

http://huistorage.tistory.com/82?category=722235


성수돈까스
02-465-9076, 02-465-9077
성동구 성수2가 272-39번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