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양동 골목시장에 위치한 오래된 자양동 곱창맛집 '와우곱창'을 다녀왔어요~!

학생때 교복입고 학교 끝나면 친구들이랑 먹곤 했었는데 생긴지도 10년은 된 것 같습니다ㅋㅋㅋㅋ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2호선 구의역 4번출구에서 직진후
혜민병원에서 쭉 직진하시면 자양골목시장입구쪽에 위치해있습니다~!


테이블은 10테이블정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저 쪽엔 아이들을 데리고 오셨을때 유용할
방도 보이네요! 엄청 넓진않아서 복잡하거나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깔끔해요ㅋㅋㅋㅋ


치즈사리는 너무 좋습니다ㅋㅋㅋ치즈치즈~!
저는 여기오면 항상 추가해요
치즈를 엄청 많이 넣어주시거든요 크크


메뉴판 사진이구요 가격은 보통 입니다!
양은 정말 많아요ㅋㅋㅋ아마 오래된 단골분들이 많을꺼에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계속 오고가고 했어요

포장,배달 다 가능해요! 뚝섬유원지 배달도 가능하다고 써있네요ㅋㅋㅋ
포장은 1인분도 가능합니다~!그렇게 포장해서 먹었었어요


주문을 하면 저쪽에서 바로 주문과동시에
조리해주십니다! 사장님이 한결같이 항상 친절하고 화이팅 넘쳐서 보기좋아요
오랜만에 왔는대도 기억하고 말 걸어주시네요ㅋ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콩나물국 깍두기 양념장이에요~!



여기 깍두기 맛있어요ㅋㅋㅋ약간 달을수도 있지만 밥이랑은 안어울릴듯 하고
곱창이랑은 어울리맛이에요

깍두기 궁물이랑같이 퍼서 드셔보셔야 됩니다! 양념장,깍두기를 직접 담구시는것 같아요


치즈사리를 추가했기때문에 5분뒤에
뚜껑 개봉입니다ㅋㅋㅋㅋ치즈가 잘 녹고있기를..맛있겠다


야채곱창1인분에(8000원)
치즈사리추가(3000원)하고 야채순대곱창1인분(9000원)을 시켰어요
순대도 조금 먹고싶어서 이렇게 시켰습니다!


치즈진짜 많이 넣어주셨네요

많이 넣어먹으니까 정말 맛있어요~!



깻잎에 싸서 아까 그 빨간양념장이랑 같이 싸먹었습니다ㅋㅋㅋ
반찬도 달라고 말씀 안드렸는데 테이블에 오셔서 알아서 주시고
친절하시네요!


배불러서 볶음밥을 못먹었어요ㅠ뭐든 볶음밥이 제일 맛있는데 아깝지만 다음에
먹어야죠 ㅋㅋㅋㅋㅋ!
막창도 맛있고 잔치국수도 맛있어요
엄마는 여기 잔치국수를 좋아하시더라구요!

포장,배달로 다 먹어봤지만 역시 직접 홀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구요
배달로 시켜먹을때는 그냥 그랬어요ㅠ아무래도 배달이다보니 식어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시장안에도 곱창집이 한~두군대있지만
와우곱창이 제일 맛있고 홀이 넓습니다
늦게까지 영업하니 술 안주로 드셔도 좋을듯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