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의동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이미 구의동,자양동 사람들은 다 안다고 할 정도인 '모두랑' 분식집 입니다!

건대부중,고등학교랑 동대부여중,고등학교를
나오셨다면 안 가보셨을분들은 없으실껍니다ㅋㅋㅋ워낙 오래된 학교 앞 분식집이라서 중학교때 끝나고 애들이랑 모여서 자주가고 반에서 단체로 선생님이랑 갔던 기억도 나네요! 어언..10년은 훨씬 넘었네요 그 정도로 오래된 집 입니다!

옛날에는 더 넓고 테이블도 다닥다닥
엄청 붙어있었는데 몇년전에 리모델링을
싹 해서 규모가 좀 작아지고 깔끔해졌어요!

TV에도 많이 나왔어요ㅋㅋㅋ가게앞에
방영된곳들을 붙여놨습니다!역시 맛집포스~!

유명 연예인들 싸인이 붙여있어요ㅋㅋㅋ
가수 전혜빈씨가 동대부여중을 나왔나봐요
학생시절부터 단골이였다고 싸인이 있습니다!

평일 오후7시였는데 반대쪽엔 만석이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ㅋㅋㅋㅋ테이블은 10개정도 있습니다

떡볶이 분식메뉴라서 그런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람들이 나가고 들어오고
하네요ㅋㅋㅋ의외로 아저씨분들도 많았어요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은 메뉴판ㅋㅋㅋㅋ
코팅된 저 메뉴판에 형광펜으로 칠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생각해보면 이런 메뉴판방식도 다 아껴지는방법 같네요ㅋㅋㅋ저는 친구랑 둘이서
저렇게 시켰습니다!

가격대비 그뤠잇~!가격이 아주 착해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무절이? 입니다
떡볶이엔 단무지져ㅋㅋㅋㅋ

콜라시키니깐 빨대를 콕~!넣어줍니다ㅋㅋㅋ
이런것도 오랜만이네요

끓기전 재료가 준비된 모습입니다! 이제 보글보글 끓여야되는데 저 모습마저도 맛있어보이네요..꿀꺽꿀꺽..

특히 김말이가 아주 튼실하게 생겼어요
튀김옷이 큰게 아니고 김말이 자체가 큽니다ㅋㅋㅋ야끼만두는 살짝만 끓이고
빼놔야겠어요 빠삭빠삭하게 먹으려면!


엄청 끓고 있어요ㅋㅋㅋ저는 그냥 보통맛입니다 궁물이 빨개서 괜시리 매운떡볶이 같아 보이네요

맵게드시고 싶으시면 말씀드리면 되요~!
맵기도 선택할수있어요
오리지널,매운맛,완전매운맛 세가지단계입니다ㅋㅋㅋ

먹으면서 불을 약하게하고 계속 끓이니까 궁물이 더 맛있어지는것 같습니다ㅋㅋㅋ텁텁해지면서 진득한맛이
나네요

마지막으로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 꼭 드셔야됩니다! 배가 부르셔도
1인분이라도 꼭 드세요ㅠㅠ
저는 2인분을 시켰는데 변함없이 치즈는 진짜 많이 넣어주십니다!!치즈는 볶음밥시키면 서비스로 넣어주세요

치즈,김가루,옥수수콘,소스랑 밥을 넣고
쓱싹쓱싹~!

약간 눌러붙게 만들어야 더 맛있어지는것 같습니다! 배가불러도 계속 들어가요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 들러붙은것까지 다 긁어먹었습니다!
긁어먹는 재미도 있어요ㅋㅋㅋ
가게 운영하신지 30년정도 되셨다는데
한결같이 꾸준한 맛으로 즉떡하면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가격대비 양대비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