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운날씨라 뜨겁고 칼칼한 궁물이 땡겨서 퇴근 후 먹고왔습니다! 
건대입구역이랑 구의역 딱 중간에 위치해있어서 어느역이 더 까가운지 감이 안와요 정말 비슷해요ㅋㅋㅋ
자양동 기사식당 그 라인에 위치해있구요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송림식당 그 근처입니다!

가게앞에 바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4대정도 주차가능 한 것 같아요

조금 불편하지만 앉아서 식사하는곳이라 신발을 꼭 벗고 들어가셔야 됩니다!

가게내부도 넓어요 테이블이 17개정도
있었어요 평일 수요일저녘인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네요! 
등촌은 체인점이라 여러군데 지점이 아주 많습니다

저희는 3명이라서 버섯매운탕 칼국수3개에서 소고기샤브샤브 2개 추가했어요

*버섯매운탕칼국수만 시키면
'야채+칼국수+볶음밥'이렇게만 구성되서 나옵니다
여기에서 소고기샤브샤브를 또 추가하시면 되요

이게 소고기샤브 한 접시입니다 
(8000원)저는 이걸 두 접시 시킨거입니다

소고기가 정말 신선했어요 빛깔이 빨간게 아주 좋습니다!!!! 
버섯도 싱싱하구요

고기드신다음에 먹는 칼국수면이랑 만두입니다! 
면이 두꺼워서 잘 끓이셔야 됩니다

다 먹구 볶음밥 해달라그러면 해줍니다ㅋㅋㅋㅋ
계란볶음밥이에요!!

여기 김치 진짜 맛있어요 오면 김치만 몇번 리필해달라고 하는지ㅋㅋㅋㅋ칼국수집들은 김치가웬만해선 맛있는것 같아요

처음 끓기전에 나온사진을 못찍었는데ㅜ야채들이 듬뿍듬뿍 올려있었습니다
끓이니까 가라앉았어요 어헛 미나리를 싫어하시면 
잘 못 드실수도 있단 생각이드네요
미나리가 많이 들어있어요! 버섯이랑 감자도 있구요

소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으니까
조금익었다 싶으면 빼서 야채들이랑 같이 싸드시면 되요ㅋㅋ

색깔이 진해서 그렇지 맵진않아요!ㅋㅋㅋㅋ
맛있게 보글보글 끓는게 식욕을 자극합니다

상이 좀 지저분해보이지만..ㅋㅋㅋ
저기 간장에 와사비 섞인 소스에 찍어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중간에 칼국수 끓이는 사진은 못찍었는데
면이 두꺼워서 아무리 끓여도 궁물이 면에 잘 스며들진 않아요ㅠㅋㅋㅋ오래끓여주세요

볶음밥!!!!!!!!!!여긴 특이하게 남은 궁물에 밥을 볶아주는것이 아니고 따로 냄비를 가셔가서
밥을 볶아서 갖다주십니다
계란볶음밥이에요 볶음밥이 칼국수보다
더 맛있어요ㅋㅋㅋ고소해요

바닥에 눌러붙은거까지 쓱쓱 다 긁어먹었어요ㅋㅋㅋ
남은 궁물에 같이 섞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아참 여기 음료무한리필이에요
알아서 떠다 먹는 시스템인데 
가게 내부엔 써붙여놓질않아서 
아는 사람들만 알더라구요..ㅋㅋㅋㅋ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남녀공용입니다
위에가 독서실이 있어서 조용해서 저는 조금 무서웠어요ㅜ!

가격면에서 푸짐하게 이거저거나와서
좋은거같구요!무엇보다 싱싱해서 좋습니다
겨울엔 샤브샤브네요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