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수역 근처에서 놀다가 배가 고파서
밥이랑 생맥주가 너무 땡겼는데 검색하던중
마침 밥과술이있는 심야식당 '미드나잇키친'
을 발견했어요! 완전 잘 찾은것 같아요

이수역 11번,12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거리정도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체인점으로 이수점,건대점 딱 두곳만 있네요


가게 외관부터 깔끔하니 분위기가 좋았어요
'밥과 술이있는 심야식당' 저는 밥이랑 술을 좋아하는데 딱입니다ㅋㅋㅋ


오후 5시부터 오픈인데 마침 5시에 딱 도착했어요 제가 일요일 첫손님이였습니다ㅋㅋㅋ
다른글보니 이미 핫한 이수맛집으로 알려져있네요 평일,주말 항상 웨이팅이 있다는데 저는 웨이팅없이 바로 착석~!


오픈하자마자여서 아직 사람들이 없으니 사진도 찰칵찰칵 찍을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왔어요 유럽풍의 우아한느낌! 
카페,레스토랑 같기두하고 완전 술집스런 분위기는 아니라서 좋습니다~!


해시태그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이런건 바로 또 해서 음료한잔 받아야죠ㅋㅋㅋ


메인메뉴판입니다~! 메뉴랑 상세하게 설명들이 적혀있어요
점보는 곱빼기 입니다 하..진짜 고르지못할만큼 다 맛있을것 같아요

*메인메뉴주문시 꼬마오뎅탕 서비스에요!


이거는 말그대로 덜메인 메뉴판이에요
덜메인에도 먹고싶은게 너무 많네요..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식사할수있는 메뉴도 따로 있어요
주문을 하고난뒤 봐서 더 추가할까 했지만ㅠ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엔 꼭 식사메뉴도
추가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맥주 두잔을 시키구 기본안주로 콘푸로스트가 귀엽게 나왔어요 
맥주랑 어울리네요ㅋㅋ


짜잔~★ 미드나잇제육볶음 점보로 시켰습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점보로 시켰어요 메인메뉴 주문시 나온다는 오뎅탕도 같이 나왔습니다


오뎅탕에 꼬치오뎅 4개가 들어있어요~!


주전자에 오뎅을 담아서 주니 포장마차온 느낌도 들고ㅋㅋㅋ
종이컵을 같이줘서 오뎅궁물 따르기도 편리해서 좋아요!
나름 아이디어 인듯 해요


제육볶음 양념도 맛있고 고기질도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떡 버섯도 들어있구요!
콩나물이랑 아스파라거스랑 같이 싸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공기밥 하나 추가요~~~~!
제육이라 그런지 밥생각이 났습니다ㅋㅋㅋ


고기에 하나씩 다 올려서 한 입에 쏙..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먹기 좋았습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맛있구 양도 많고 또 올만 한것 같습니다!
여럿이서 여러안주시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오후5시부터~새벽3시까지 영업하니
영업시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