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곡동 매봉역 근처에 위치한 '고씨네' 일본식 카레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카레가 땡겨서 검색하던중 발견했어요ㅋㅋㅋ3호선 매봉역 4번출구 부근에 가깝게 위치해있습니다

강남점에서도 한번 가봤었는데 체인점으로 이곳저곳 대학가 근처에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1층엔 세븐일레븐이 있고 2층에 고씨네가 있습니다 
들어가는문이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밑에 사진 참고하시면 되요~!

바로 여기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되요!
올라가면서 현수막 문구를 봤는데 카레를 70시간 숙성한다고 적혀있어요
카레도 숙성을 하다니 신기하네요ㅋㅋㅋ

분위기가 깔끔했어요
토요일 늦은 저녘 8시정도 가니까 사람이 많이 없네요 날씨도 추워서 밖에 걸어다니질 않더라구요ㅠ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 주말에는 동네에 사람들이 많지도 않은것 같구요!

창가쪽에 혼자 식사할수있는 1인석도 보입니다!

치킨카레 종류가 다양하게 많네요
어린이메뉴도 있고 술도 판매하네요!먹을땐 못봤는데 지금 봤어요 위에 돈부리도 있습니다ㅋㅋㅋ

이거는 자기가 먹고싶은 카레에 토핑을 추가해서 시키는건데요

1.카레맵기를 선택
2.진한카레,연한카레를 선택(1000원차이)
3.카레 종류를 선택
4.토핑 선택

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저는 메뉴를 잘 못 골라서 선택장애가 있기때문에 바로 밑에 사진에 보이는 세트메뉴로 간편하게 시켰습니다

인기조합이라 써있는걸로보니 정해진 셋트메뉴가 제일 맛있을것 같습니다!

셋트도 진한,연한이 있네요 1000원차이인데 진한카레맛을 느끼고 싶다면 진한것도 맛있어요

셋트에도 토핑추가는 가능합니다!

8가지 토핑 사진이네요ㅋㅋㅋ귀엽워요ㅋㅋㅋ

카레에 빠질수없는 기본반찬 단무지~!
신맛도 많이 안나고 맛있어요

SET.1번 버섯카레셋트 입니다(연한)
버섯카레,돈까스,계란후라이가 셋트에요!

돈까스 튀김이 빠삭했어요 딱 주문과 동시에 튀긴 느낌 ! 두툼하니 맛있어요 카레에 버섯들이 많이 보이구요 돈까스 밑에는 밥과 위에는 계란후라이입니다

SET.5 치킨카레셋트(진한)+해쉬포테이토
(닭가슴살카레,닭튀김2개,계란후라이)

이건 진한맛으로 시켰는데 위에꺼랑 카레 맛 자체가 달랐어요! 진한맛이라 그런것 같아요

매콤한게 땡겨서 투고 단계로 시켰더니 맛있게 매운정도 였습니다(매운걸 못먹진 않는편) 닭튀김도 부드러우니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투고에 진한맛 맛있었어요~!

깔끔한분위기에서 먹으니 더 좋았고
튀김옷들이 빠삭해서 식감이 맛있었어요
양도 은근 많아서 배불리 먹었습니다ㅋㅋㅋ

평일 낮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있을수 있대요!

동네 주변이 좀 휑해서 근처 오실일 있으실때
오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주변에 놀거리들은 많이 없네요
카레먹고 싶을때나 혼밥하시기에도 딱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