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 가든파이브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맛있는카페 '헤븐온탑'을 소개합니다
가든파이브 옆에 파크하비오 건물 지하1층에 있어요

문정점을 포함하여 서울에 4군데정도 있네요!
(종로 동대문 김포공항 문정)

카페 입구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블링블링해서 고급스럽네요~!

각 테이블마다 꽃병에 꽃이 하나씩 놓여져 있구요 큰 화분에 자연적인 느낌이라 쾌적하고 좋았어요 전 특히 천장높은게 맘에 들었습니다! 대리석테이블로 조명도 많아서 밝은 분위기에요

가격은 결코 저렴한편은 아니에요 그러니 저는 평범하게 따뜻한아메리카노,아이스바닐라라떼와
마스카포네크루아상 하나를 시켰습니다~!

꽃이 있어서 어떻게 찍어도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나와서 사진찍기 좋은 카페인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맛있어요!
사실 커피맛이 거기서거기지만요ㅋㅋㅋㅋ

마스카포네크루아상 맛있어요
마스카포네가 치즈로만든 크림이라서 크림치즈맛입니다!부드러워요

친구가 케익도 추천했지만 식사를 하고온 후 였습니다ㅜ!

그냥 찍기만하면 바로 인생샷 건질수 있어요!
그 정도로 인테리어가 이쁩니다
차가지고 오시면 건물에 주차하고 오시면 되구요
넓고 조용한분위기라 시끄럽지않아 좋습니다!
이쁜 인테리어덕에 사진 많이 찍고왔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