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호선 구의역 4번출구에서 쭉 직진후 신호등건너면 혜민병원 있습니다! 
그 근처 자양골목시장 가는방면에 위치한 
동네사람들만 알법한 제가 즐겨가는 자양동 동네 카페 주민커피를 소개합니다!


카페 외관도 동네 카페처럼 아담하게 보이지만 내부는 넓습니다
간판그대로 주민커피 집이에요ㅋㅋㅋ


주문하는곳입니다 작은 내부에 이거저것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조명컬러감도 맘에
들었습니다!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구요!


이 카페는 맥주도 같이 팔아요 여름에는 간단히 맥주 한 병하기 좋은 곳이라서
여름에 더 강추강추 입니다 



주문하는곳 옆에 나가는 문하나가 있습니다
여기로 쭉 나가시면 야외 테라스자리가
넓게 마련되어있어요


내부사진을 크게 못찍었네요ㅠ!
여섯테이블정도 있던거 같습니다!적당한 크기에요


여름에는 자리가 꽉차서 항상 앉기 어려웠어요 
지금 겨울이라 텅텅 비어있네요ㅠ가운데 히터가 크게있지만
너무 추울듯 싶습니다 


느낌있는음악도 깔아 주셨어요! 
뮤직good!


이 사진은 제가 여름에 야외테라스에서
맥주먹었던 사진이에요 
역시 날씨좋을때는 실내보단 야외나 루프탑이 대세죠ㅋㅋㅋ


신기하게 출력도 되네요!


따뜻한 바닐라라떼와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샷추가는 무료입니다ㅋㅋㅋ
전 여기서 바닐라라떼만 먹었어요 좋아하기도하지만 제일 맛있다고들 하네요!


배가고파서 베이글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베이글은 그냥 기본맛이네요ㅋㅋㅋ

커피맛있고 조용한 동네카페로 추천드릴께요! 
겨울빼고는 테라스 자리 완전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