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엔 전문식당이 아닌 건대 포장마차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몰려있길래 궁금해서 봤어요 이런곳은 눈길이 안 갈수 없죠!

얼마전 VJ특공대에도 겨울간식 맛집으로 방영됬대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더 많았나봅니다
이름이 너무 귀엽고 웃겨요ㅋㅋㅋ뚱땡이삼겹살


위치는 건대역에서 어린이대공원역 가는 방향으로
룩옵티컬안경점 지나면 올리브영 나오는데 그 근처 입니다!
(건대에 올리브영이 세 군대있으니 밑에 지도 참고해주세요)


일하시는 분들이 활기차고 완전 화이팅 넘칩니다ㅋㅋㅋㅋ
덕분에 웃겨서 엄청 웃었네요
사진은 잘생기셨는데 너무 이상하케찍혀서 스마일처리했어요


포스트 문구들도 웃겨요ㅋㅋㅋㅋㅋ
뚱땡이대학교 


메뉴는 간단하게 뚱삼이 하나입니다
순한맛 매운맛 맵기단계만 정하면 되요
가격은 5000원 비싼듯 안비싼듯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일단 먹어봅시다!


이슬 한방울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소주랑 맥주도 파네요


뚱땡이들이 익어가는 과정입니다
두껍고 양이 많아서 뚱땡이라고 부른다더니
속에 알차게 이거저거 쑤셔 들어가있네요
ㅋㅋㅋㅋ냄새도 맛있어요 빨리 익기를ㅠ


익힌다음 이렇게 기름에 한번 더 굽네요
오호..기름이 이렇게 많았다니ㅋㅋㅋㅋㅋ
하기야 맛있는 음식엔 기름이 빠질순 없죠ㅋㅋ 맛있으면 되요


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겉은 삼겹살로 감겨있고 속안에는 숙주 팽이버섯 당근 버섯 알차게 들어가있어요 
옆에는 부추인데 부추도 같이줘서 좋네요 뚱삼이랑 아주 잘어울려요

이렇게 올려서ㅋㅋㅋㅋㅋ한입에 쏙ㅋㅋㅋ 짝짝짝
맥주안주랑 딱 맞을것같아요!

5000원이면 비싸단 생각도 들수있지만 
삼겹살이구 안에 야채도 가득 들어가있어서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무엇보다 맛있어서 길거리 음식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

위치는 올리브영으로 찍어 드릴께요 근처라 금방 찾으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