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수동에는 커피,디저트가 맛있고 분위기좋은 이쁜카페들이 엄청 많아요!
예전엔 공장이 많았던 동네라서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들이 대부분인대 
어반소스도 개조했다고 하네요!

왠만한 성수카페들은 다 가봤는데
가본 카페들중 어반소스가 제일 넓네요 넓고 
야외테이블에 루프탑까지 다 갖추고 있어서 가장 핫한 카페라고 생각이 들어요


밤에 찍은 카페 외관 사진입니다!
역시 뭐든 어두울때 찍어야 불빛도 비춰지고
더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하하

보시면 건물위에도 야외 자리가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루프탑에 사람은 없지만요!


어반소스 바로옆에는 어반스페이스라고 건물하나가 더 있습니다 
여긴 술집같아보이네요!

안에 공간이 넓어서 주차장인줄 알았는데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써있네요ㅠ
주차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어반소스에서 무한도전 촬영도 했었네요
인스타그램 들어가보니 무한도전뿐 아니라
여러 촬영장소로 많은 연예인들이 왔다갔대요 핫핫
(자료제공 어반소스 인스타그램)

실내 사진입니다 엄청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덕분에 사람도 많습니다ㅋㅋㅋ일요일 오후시간이라 금방 만석이였어요 좋은 쇼파의자 자리는 이미 다 차지해버렸네요 흑


무엇보다 메리트있는건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라서 좋은거 같아요! 
주변에 동반가능한곳이 거의 없어요 줄만 잘 묶어놓는다면 문제없겠네요 
옆테이블에서 만난 푸들ㅋㅋㅋ너무 귀여워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 자리가 나옵니다
여름에는 엄청 만석이였는데 추운날씨라
아무도 없었어요!


옥상자리는 지금 너무 추우니까 패스ㅠ
스피드하게 다시 내려갔습니다ㅋㅋㅋ


예상했던 커피값이네요 
맛있으면 됩니다ㅋㅋㅋㅋ


겨울에만 판매하는 스페셜 음료!
둘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저는 바나나스무디를 시켰어요ㅋㅋㅋ


디저트 종류 다양하게 많습니다! 
빵,케익 사진대로 정말 맛있어보여요 
다만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하나정도는 드셔보세요!

주문하는곳 옆쪽에는 또 이런 문하나가 있어요 이곳은 레스토랑 같습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시면 되구요!
레스토랑에도 사람이 많네요 신기신기


바나나스무디와 플랫그린을 주문했어요
바나나스무디 강추 !예상가는 맛이지만 그맛이 맛있어서 강추!ㅋㅋㅋㅋ


이거는 예전에왔을때 먹었던 디저트입니다
엄마손파이같은거에 초콜릿 묻혀논게
제일 맛있네요!


야외자리도 엄청 좋습니다! 
식물원처럼 여러 식물들이 많아서 
사진만찍으면 화보에요 ㅋㅋㅋㅋ

화장실 입구입니다! 입구도 고급스러워요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입니다! 
조명이 너무 이뻐요 화장실에서 셀카를 찍어야하나 고민할정도...

이제 성수동 카페는 어반소스가 제일 유명한것 같아요 
맛좋은 다양한 메뉴들과 유용한 시설들이 있고 
넓은 내부에 이쁜 인테리어로 사진도 많이들 찍으십니다!
다만 결코 싼 금액은 아니에요ㅋㅋㅋ

날씨가 좀 더 풀어져서 강아지데리고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놀아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