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대에도 조용한 카페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저번에 소개한 건대 '597카페'에 이어서 '걈 카페' 입니다

사람들많은 수다스러운곳보다 조용한곳을 많이 선호해서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네요~!


위치는 건대입구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한 후
건대 맛의골목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올리브영 골목으로 조금만 직진하면 되요 폴리스 맞은편에..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 주위는 되게 왁자지껄하지만 카페분위기는 조용해요
(597카페 라인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입구부터 뭔가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건대 카페치고 엄청 세련된듯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이제보니 오픈시간이 늦네요 !
*평일 오후 4시 ~ 밤 11시
*주말 오후 1시 ~ 밤 11시


문을 열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약간 연세가 있어보이시는 사장님께서 직접 주문받으시고 서빙도 하셔서 
옛날 다방느낌이 들기도 합니다ㅋㅋㅋ특이했어요


거의 마지막타임때 사진을 찍어서 사람들이 다 빠졌네요 
쇼파의자가 푹신푹신 편해보여요*_*


계단을 올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되요
카페는 지하1층~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지하는 못가봐서 잘모르겠고..
1층엔 테이블이 6개정도 있고 2층엔 9개정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넓은 테이블과 푹신한 쇼파자리가 완전 편해요


*1인 1메뉴 부탁드린다고 써있네요!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엄청 비싸진않습니다 
이 분위기에 이정도 가격대면 전 괜찮은거 같아요ㅋㅋㅋㅋ
또 올만한것같아요


카페 분위기와 맞게 케익도 깔끔하게 생겼네요!
티라미슈 고구마 치즈 초코케익 네가지입니다


저는 케익셋트와 바나나밀크쉐이크를 주문했어요
케익셋트는 케익(초코,고구마,치즈, 중에 하나선택)
+음료(아메리카노,홍차,우유 중에 하나선택)인데
치즈케익이랑 따뜻한우유로 정했습니다~!


우유는 그냥 우유맛이구요ㅋㅋㅋ치즈케익 맛있어요
그냥 떠오르는 치즈케익 맛!
바나나쉐이크 진짜 맛있어요 저는 강추입니다ㅋㅋㅋ


카페에서 나오니 
길냥이들 세 마리가 문앞에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길냥이들이 여기가 아지트인지 이런 문구가 붙여져 있었네요ㅋㅋㅋㅋ
자주 이렇게 있나봐요 귀엽네여


무서워서 만지지는 못했구 귀여워서 사진만 찰칵찰칵 찍었어요ㅋㅋㅋ

가정집같은 아늑한 분위기의 다방느낌 카페였어요
요즘 카페처럼 세련되진않고 조용하게 편안히 쉬다가기 좋아요!
공부해도 좋은 스터디카페 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