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대 피자맛집으로 이미 알려진 'PERSIAN GULF'
페르시안걸프 피자집입니다! 

전에 식신로드에 나와서 유명했고 한동안 SNS에서도 핫 했던 곳이죠! 
치즈가 쭈~욱 늘어나기로 소문 나서 먹어보고 싶다 생각만 하다 잊고 있었는데 
건대 길거리에서 뚱땡이삼겹살 먹고 피자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ㅋ

항상 웨이팅이 있었는데 오늘 주말 저녘인데도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가게 내부는 크진 않고 테이블이 7개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 따닥따닥 느낌


메뉴판 입니다 느낌이 약간 피자스쿨스럽죠
저는 BEST중에서 페르시안치즈를 주문했어요
검색해보니 페르시안치즈를 많이 주문하네요~!

밑에 소스가 두 가지 써있어요 
(조~온나게)매운소스랑,
(맛있게매운) 핫소스 !
매운소스 얼마나 매울지ㅋㅋㅋ무섭네요


저는 피자먹을때 피클이 필수라서 피클이랑 딥핑소스를 구매했어요 
ㅋㅋㅋ둘 다 500원씩입니다


주방안에 외국분이 주방장으로 계셨어요ㅋㅋㅋ신기
조그마한 피자집에 외국분이 조리해주시니까 뭔가 더 기대되네요 어메리칸 스타일~!ㅋㅋ


주문하고 나오는데 15분정도 걸렸구요
반은 약간 매운맛소스를 뿌려줘서 나옵니다ㅋㅋㅋ
많이 맵진 않아서 괜찮아요 !치즈가 진짜 많아서 좋네요 히히...


외국 주방장분이 오셔서 살짝 먹어보라고 매운소스를 뿌려주셨어요
아까 메뉴판에 써있던 (조~온나게)매운소스!
인거같은데 진짜( 조~온나게) 매워요ㅠ드실때 조금만 찍어드세요

여기서 직접 만드신 특제소스인데 중독성이 강하네요
계속 찍어먹었어요


치즈가 이렇게 흐르네요ㅋㅋㅋㅋ100프로 자연산치즈라고 적혀있던데 많이 넣어주셨어요
역시 뜨거울때 바로먹는 피자는 꿀맛 Good~!
센스있게 일회용 장갑도 줬어요 피자는 칼로 잘라먹는거보다 들고 먹어야되여 크으

개인적으로 먹었을땐 피자스쿨에서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에요!
지나가다가 와서 큰 기대는 없이 먹어서 그런지 그냥 가격면에서 봤을땐 괜찮네요
간단히 피맥하기 좋은 건대 피자맛집 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