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재 카페거리에 위치한 '브라이언스커피'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매봉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려요!
저는 디저트로 베이커리를 좋아하기때문에 빵이 맛있는카페를 선호하는편입니다.
 '브라이언스'는 베이커리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맘에 드는 곳입니다

1층으로만 구조가 된 카페입니다~!
어두울때 찍으니 더 이뻐보이네요


토요일 주말 저녘시간이였는데 자리가
거의 만석이였어요 전에 갔을때랑 테이블구조가 바뀐것 같은데 테이블수가 더 많아진것 같습니다ㅋㅋㅋ


가게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바로 정면에
주문하는곳이 크게 있습니다!
많이 분주해 보이시네요


주문하는곳 앞 테이블에 베이커리들을 올려놓는데 주말인데 빵종류가 너무 없어서
되게 실망했어요ㅠ고를게 몇개 없더라구요


종류들이 더 늘었고 다양한데 
특히 오늘 제가 간 날만 거의다 빠졌네요..아깝


이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ㅋㅋㅋ
진짜 얼마 안남은 크리스마스 미리 분위기 내니까 좋긴좋습니다


가게 내부에 이쁘게 크리스마스장식을 해놨어요
카페 분위기도 깔끔한데 포인트가 되는것 같습니다! 미리크리스마스~!


카페에대한 설명이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사진 참고해주셔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같아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건 바로 몰라떼입니다
계속 읽으니 이름도 귀엽네요 몰라떼..
몰라떼는 여기서만 팔고있어요 다른카페가도
메뉴도 없을뿐더라 이런맛은 못 낼것 같아요
재료설명은 메뉴판에 적혀 있습니다~!


*테이크아웃의 2000원할인 이라고 적혀있네요 
포장하면 정말 할인 많이 됩니다ㅋㅋㅋㅋㅋ


브라우니,쿠키 종류들도 있구요 !
항상 좋은재료로 수제로 만드는것 같습니다


여기에두 브라우니가 있네요 보기만해도
부드러울것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ㅋㅋ
요즘 초콜릿이 땡기던 참인데 고민되네요


베이커리중 스콘이 베스트인가봐요! 베스트라고 써있네요 Best~★
근데 스콘은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좋아하시면 드셔보시고 만족하실꺼에요


크로와상도 몇가지 종류로 나뉘네요!


주문한 크로와상과 몰라떼! 바닐라 카페라뗴입니다.

몰라떼가 메인이에요 ㅋㅋㅋ 넘치도록 주셨네요!

몰라떼는 섞어드시지말고 저대로 들이키시면됩니다!

맛은 엄청 달면서도 뒤에 카페라떼맛이들어와서 균형을 맞춰주는 그런 좋은맛입니다.ㅋㅋㅋ

크로와상은 진짜 엄청 부드럽네요!!



각종 원두 및 선물할수있게 포장되어있는 쿠키 그리고 커피관련 물품들이 진열 및 판매하고있어요.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하러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도첨부하면서 봤는데 브라이언스 커피가 두곳이네요... 

한곳은 잘모르겠어서 일단 가본곳을 지도에 표시해뒀습니다!!

보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주변에도 다른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사람많다면 적절하게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